일본 생활기/2020年

파스텔 마스크 구입 & 사용기...

하루 아빠 2020. 7. 27. 08:00
반응형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정말로 마스크 대란이라고 할 정도로 마스크 구하기가 힘들었는데

이제는 마스크 구입은 어렵지 않을 정도로 시장에 물량이 많이 풀렸는데 아직까지 코로나 사태 이전처럼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던 중 이온(イオン:한국의 마트와 비슷한 대형 마트)에 들렸더니 처음 보는 파스텔 마스크라고 파스텔 톤의 마스크를 전면적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지난번에 샀던 유니클로의 에어리즘 마스크가 생각했던 것 과 달리 덥고 답답했는데

 

2020/07/06 - [일본 생활기/2020年] - 유니클로의 에어리즘(AIRism) 마스크 사용기

 

유니클로의 에어리즘(AIRism) 마스크 사용기

유니클로가 6월부터 에어리즘(AIRism) 마스크를 판매한다는 뉴스를 보고 안 그래도 더운 여름에 통기성이 좋은 에어리즘 소재로 만든 마스크가 있으면 괜찮겠다고 느껴서 판매 시작하면 바로 가��

mcboiler.tistory.com

 

날씨도 더워져서 좀 시원한 마스크를 찾던 중이었는데 3장에 858엔이라 비싸지 않았기에 한번 시험 삼아 써보려고 하나만 구입했습니다.

 

 

 

 

 

 

 

빨아서 쓸 수 있는 3D 마스크가 3장 들어 있다고 쓰여있었고 그다지 필요는 없지만 UV 차단도 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회사 출퇴근할 때 쓸거라 눈에 띄는 파스텔 톤은 좀 그래서 흰색 아니면 회색 정도밖에 선택지가 없었는데

흰색은 때가 많이 탈 것 같아서 회색으로 골랐습니다.

 

 

 

 

 

 

 

포장지 뒷면에는 마스크의 위아래 구분 방법과 함께 이런저런 설명이 프린트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원산지가 한국이네요 ㅎㅎㅎ

 

 

 

 

 

 

 

근데..... 설명에는 10번 정도 빨아 쓸 수 있다고 해서 10번밖에 못 쓰면 사용 횟수는 적은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포장지를 뜯어서 마스크를 꺼내보니 에어리즘 마스크보다는 가볍게 느껴졌습니다.

제품은 일본의 PITTA를 많이 참고(?) 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제품 마감 상태는 조금 아쉽더군요....

아무튼 제발 좀 시원하기를 바라면서 착용해 봤는데.... 에어리즘보다는 괜찮지만 역시나 마스크인지라 착용하고 조금 지나니 

덥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귀는 안 아팠고 음료수 마실 때 잠시 마스크를 턱까지 내릴 때도 편했습니다.

그런데 마스크를 처음 착용했을 때부터 무언가 독특한 냄새가 계속 나서 참지 못하고 이날 사 온 마스크 3장을 전부 세탁을 해야 했습니다. 

PITTA에 비해 구하기 쉽고 에어리즘 마스크보다 시원해서 한여름 동안에는 이 마스크를 쓰고 출퇴근 할 것 같습니다.

 

 

 

   

위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동 합니다.

 

인스타그램과 스토리 채널을 구독하시면 

  스토리 채널과 인스타그램에만 올리는 사진과 함께 블로그의 소식도 빨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공감  버튼도 잊지 말고 눌러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