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성장 일기/2016年

하루의 성장일기...어린이집 축제

하루 아빠 2016. 8. 21. 00:19
반응형


7월 30일 (토)은 하루가 다니고 있는 어린이 집에서 여름 축제로 봉오도리(盆踊り)를 한다고 구경하러 다녀왔습니다.

안그래도 얼마전부터 어린이집에서 선생님들이 애들 춤연습 시키고 있다고 얘기는 들었었는데 

1살짜리 애들 한테 춤을 가르치는게 과연 가능한지 궁금하던 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어린이집 행사라고 나름(?) 원피스 입혀서 데리고 갔습니다. ^^;;








어린이집에 도착했더니 선생님들이 주차 안내가 아니라 유모차 주차(?) 안내를 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유모차도 차는 차니까요..^^;;

하루가 다니고 있는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회사의 어린이집이 근처에 3군데라 이날은 다 같이 한자리에 모이는 날이였습니다.









어린이집안에 들어갔더니 화이트보드에 오늘은 여름 축제니까 즐기자고 써있었습니다.






행사한다고 원피스 입혀서 왔더니 대부분의 아이들은 유카타를 입고 있어서 다른 의미로 튈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드디어 시작된 봉오도리(盆踊り)....

처음부터 무리라고는 생각했지만 다들 예상을 뛰어 넘는 춤을 보여줬습니다. ㅎㅎㅎ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안고 북소리에 따라 두바퀴 돌고 끝나버렸습니다. ^^;;

거기다가 하루는 북소리가 무서워서 엄마한테 안겨서 떨어질려고 안해서 결국 발한번 땅에 안대고 행사가 끝났습니다 ㅎㅎㅎ 








하루의 봉오도리는 끝났지만 다른지점(?)의 아이들의 차례라서 북소리는 끊임없이 흘러 나오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하루는 어린이집을 나올때까지 엄마한테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하루야~~~여기 한번만 봐봐~~~^^;;







어린이집을 나온 뒤에는 근처에 있는 주택 전시장을 구경(클릭) 하기로 하고 그전에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 

저는 먹고 싶은게 없어서 카요 혼자 파스타 먹고오라고 하고 저는 식당 근처에서 기다리면서 하루한테 점심을 먹였습니다.

밥 다먹고 후식으로 빵까지 먹는 하루...^^;; 

먹는양은 엄청난데 다 어디로 가는지 살이 전혀 안찌네요 (아~배는 엄청 나왔습니다 ^^;;)




위의 아이콘을 클릭 하시고 스토리채널을 구독 하시면 

스토리 채널에만 올리는 사진과 함께 블로그의 소식도 빨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버튼을 눌러 주세요 ^^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