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생활기/2013年 120

일본생활 10月 27日~11月 1日..나고야..

이이토모(오후에 하는 방송)에 프라모델의 버리는 부분으로 3미터 크기의 건담을 만든 사람이 나왔었다..참 대단하신 분들 많어...いいともにプラモデルの捨てる部分で3mのガンダムを作った人が出た。。。世の中には凄い人が多い。。 일요일은 일본에 출향 나와있던 인서형이 한국으로 완전 귀국하기전에 신주쿠에서 만나기로 했다.. 日曜日は日本に出向中だった高校の先輩が韓国へ帰る前に最後に新宿で会うことにした。。 일요일의 신주쿠 남쪽 출구.....日曜日の新宿南出口。。。 우선 커피 한잔 마시고 형이 카메라 사고 싶다고 해서 보러 갔다가 나도 DSLR사고 싶어졌다...ㅋㅋ まずはコーヒーを飲んで先輩がカメラ買いたいと言って、ビックカメラへ見に行って僕も一眼レフが欲しくなった。。笑 인서형 회사는 큰회사다 보니 대우가 좋았다..나도 인서형 같은 월급 ..

일본 생활기/2013年 2013.11.04 (10)

일본생활 10月 24日~25日 센다이

10月 24日~25日은 센다이...두달만인가?이날은 중간에 다른 거래처에도 들리고 해야해서 도쿄에서부터 운전해서 센다이까지...10月 24日~25日は仙台へ。。2ヶ月振りだったかな?この日は途中で他のお客様へも行かなきゃ駄目だったので東京から運転して仙台まで。。。 태풍의 영향으로 출발부터 비가...台風の影響で出発から雨が。。。 항상 날 유혹하는 와세다 출구...ㅎㅎㅎいつも僕を誘ってる早稲田出口。。(笑) 점심은 시간이 없어서 휴게소에서 빵이랑 커피를 사서 운전하면서 먹었다..ランチは時間が無かったのでSAでパンとコーヒーを買って運転しながら食べた。 원두커피 자판기인데 커피 내리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보여준다..(가끔 뉴스에서 보던 한국 자판기의 비위생 문제도 이런식으로 보여주면 해결될꺼 같은데...)コーヒー自..

일본 생활기/2013年 2013.11.03 (4)

일본생활 10月 21日~23日

오사카에서 쉬고 왔으니 또 일해서 월급받아야지~~~ㅎㅎㅎ그래서인가....이날부터 담당 제품이 하나 늘었다.....大阪で休んで来たからまた働いて給料貰わなきゃ。。。笑だからかな。。この日から担当製品が一つ増えた。。。 점심은 항상 라면이랑 세트로 먹던 카쿠니동을 처음으로 단품으로 곱빼기로 시켜봤다..역시 라면이랑 먹는거 보다는 단품만 먹는게 더 맛있다..(이집은 라면집인데 라면이 가장 맛없다..ㅋㅋ)ランチはいつもラーメンとセットで頼んだ角煮丼を、初めて単品で大盛で頼んでみた。。やっぱりラーメンと一緒に食べるより単品で食べる方が美味しい。。(この店はラーメン屋なのにラーメンが一番美味しくない。。笑) 지난번에 써보고 괜찮았기에 헤어잼을 이번에는 큰걸로 샀다...この前使ってみて良かったので、ヘアジャムを今回は大きいのを買った。。 화요일은 출근할때..

일본 생활기/2013年 2013.10.30 (10)

일본생활 10月 18日~20日 오사카 02

토요일 하루 쉬고나니 벌써 도쿄로 돌아가야하는 날...ㅎㅎ土曜日一日休んだらもう東京へ戻る日。。。笑 이날 점심은 역앞의 카요 추천 우동 집...この日のランチは駅前の賀代のお勧めのうどん屋。。。。 Love & Beef...무슨 뜻이여..ㅎㅎLove & Beef...どういう意味??笑 나는 고기 우동...깔끔한 국물 맛이 괜찮았다.이날 점심도 물론 카요가 사줬다...ㅎㅎㅎ僕は肉うどん。。。あっさり系のスープが良かった。。この日のランチももちろん賀代が買ってくれた。。笑 집에 돌아와서 잠시 쉬고나니 저녁이 되어서 도쿄로 출발.....家に帰って来てちょっと休んだらもう夕方になって東京へ出発。。。 우메다 요도바시 카메라....예전에는 엄청 좋아하던 곳이였는데.....梅田のヨドバシカメラ。。。昔はすごく好きなところだったな。。 오사카역....大..

일본 생활기/2013年 2013.10.29 (4)

일본생활 10月 18日~20日 오사카 01

하마마츠에서 도쿄로 돌아와서 회사에 도착한게 5시 였는데 갑자기 카요보러 가고 싶어져서 5시30분에 회사를 나와서 바로 오사카로 출발~~4일간 도쿄~나고야~하마마츠~도쿄~오사카~도쿄..신칸센은 질리게 타고 다니네..ㅎㅎ浜松から東京へ帰ってきて会社へ戻ったのが5時だったけど急に賀代に会いに行きたくなって5時30に会社を出てすぐ大阪へ出発。。四日間東京~名古屋~浜松~東京~大阪~東京。。新幹線は飽きるくらい乗った。。笑 오~~~~처음으로 타보는 N700A...(근데 데칼을 보니 원래는 N700A이 아니라 N700을 A로 개조한 열차 같다..)オォ~~~初めて乗るN700A。。。(でもデカールを見ると元はN700AではなくN700をAへ改造したものみたい。。) 도쿄 타워~~~東京タワー。。。 저녁은 슈퍼에서 사온 내가 좋아하는 도시락이랑 맥주 ..

일본 생활기/2013年 2013.10.28 (16)

일본생활 10月 18日 하마마츠

호텔 침대에서 자고 일어나면 피로가 풀리는 기분...역시 이사하면 바로 침대 사야겠다...ホテルのベットで起きたら疲れが取れる感じ。。。やっぱり引っ越したらすぐベット買おう。。 출장중이라도 아침 일찍 일어나 로페시청....이날 처음으로 등장한 너구리 아저씨는 오사카에서 이사와서 간사이 사투리에 한신 타이거즈 모자..ㅋㅋㅋ타이틀도 츳코미..ㅋㅋ出張中でも朝早く起きてロぺ視聴。。。この日初登場したタヌキおじさんは大阪から引っ越してきて関西弁で阪神の帽子。。タイトルもつっこみ。。笑 호텔을 나와서 근처의 역까지 걸어갈때...조금 차가운 아침 공기가 기분 좋았다...ホテルを出て近くの駅まで歩くとき。。。少し冷たい朝の空気が気持ちよかった。。 아침밥은 나고야역 신칸센 플랫홈의 키시멘...朝食は名古屋駅の新幹線プラットホームのきしめん。。 별로 먹을 ..

일본 생활기/2013年 2013.10.27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