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이것 저것

내 글이 다음 메인 페이지에 선정....

하루 아빠 2015. 3. 22. 18:16
반응형





지난 주 화요일 퇴근길 전철 안에서 티스토리 어플로 블로그를 확인해 봤더니 무슨 일인지 일일 방문자가 6000명을 넘고 있었습니다.

응????? 평균 방문자 수 100~200명,  최고기록으로 600명 정도 였는데 그 10배가 넘는 사람들이 블로그를 방문하다니...뭔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며 관리 페이지의 유입 로그를 확인해봤더니...

다음으로 도배가 되어 있었습니다.

혹시!!!라는 생각에 다음의 홈페이지를 방문해봤더니...우와~~~~무려 제 블로그가 메인 페이지에 노출이 되어 있었습니다.

내게도 이런 일이 일어나다니...더군다나 슈퍼에서 사먹은 콜라 하나로 메인에 선정되었다는 점이 너무 놀라 웠습니다.

놀란 마음을 진정 시키기도 전에 방문자 수는 7천....8천....쉴세 없이 오르고 있었습니다. 






결국 이날은 1만 6천명이 넘는 분들이 방문 해 주시고 그 다음날도 6천명이 넘게 방문해 주셨습니다...

콜라 하나로 이틀간 약 2만 2천명의 방문자수가 늘어나니 왠지 기쁘면서도 아마 2틀 뒤에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갈 것을 예감하며 씁쓸한 기분도 들었습니다. ^^;;

예상대로 2틀 뒤 방문자가 260명으로 줄어 들면서 다시 원래의 모습을 되찾아가고 있었습니다. 


다음 메인에 노출 된다는게 얼마나 영향력이 있는지 느낄 수 있었고 왜 블로거 분들이 메인에 선정되기 위해 노력 하시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경험을 할 수 있게 해 주신 다음 담당자 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또 다음 메인에 선정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아래의 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

클릭 한번으로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