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2007 호주 어학연수

마지막 여행...멜버른..두번째~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2. 28. 00:00
반응형

멜버른의 어느 다리...(중심부에 강이 흐르고 있어서 그런지 다리가 참 많았다...)



멜버른 시티~~노란건물은 플랜더스 스테이션...

날씨 정말 좋네~~~너무 더워서 음료수를 손에서 놓을 수가 없었다..



페더레이션 스퀘어에서 뒤에 이름모를 성당과 함께~


페더레이션 스퀘어에서


페더레이션 스퀘어 건너편에서 분위기 있어 보이는 골목을 발견~~~


여기가 임수정씨가 미사에서 쪼그려 앉아있던 곳이라 해서 나도 앉아보고.


우리들이 멜버른에서 머문 백팩커...이렇게 빌딩식으로 생긴 백팩커는 처음 봤다..역시..도시는 뭐가 다르구먼....


여기도 미사에서 임수정씨가 클럽 같은 곳에 끌려가는 장며에 나왔던 곳이라고 하는거 같아서 우선 기념으로 사진이라도..ㅎㅎ


아무튼 가능한 많이 돌아 다녔다...


어느 오래된 성당에서 사진도 찍고..


지치면 쉬기도 하고....



이게 빅토리아 주 청사였던가? 모르겠네...ㅎㅎ



시티에서 본 이새끼~~잠시 현일이를 생각나게 만드는 일식집이였다..


다음날 멜버른의 외곽쪽 데이투어를 위해서 여행사에 들려서 예약까지 하고 나니..

지쳐서 백팩커에 돌아와서 잠시 쉬고 이쁘다고 들은 멜버른의 야경을 보러 다시 출발~~~


플랜더스 스테이션...








멜버른의 야경은 정말로 멋있었다~~ 밤이라 사진이 거의 다 흔들려서 아쉽네...

카메라를 놓아둘 수 있는 곳에서는 그나마 괜찮았는데~~~~아무튼 멜버른의 야경에는 반할 정도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