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2007 호주 어학연수

김병장 주둔지 변경

하루 아빠 2006. 9. 7. 01:59
반응형

8월 31일부로 김병장의 쉐어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변경된 주소지

 

145 charles st. west perth wa 6000

 

홈스테이 하우스의 로빈도 정말 좋고 주현이도 정말 좋지만 역시 음식 문제가 나에게는 큰가 본다.

혼자서 쉐어생활을 하고 있는 현일이가 끓여준 라면과 김치를 먹고 나니 나도 나와 살아야 겠다는 생각밖에 없어

로빈에게 미안하지만 결국 쉐어로 집을 옮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날 주현이하고 로빈하고..

주현이가 마지막 날이라고 자신의 정장을 같이 입고 사진을 찍자고 해서 한시간 가량 사진 찍고 놀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쉐어하우스 입성기념

결국은 쉐어하우스로 집을 옮겼다.

이사는 종길이와 현일이 종만이가 도와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식구가 된 종만이와 현일이~
다니엘이라는 오지도 한명 있는데 참 게으른 놈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이사온 다음날 료코가 졸업을 했다.
몇일전부터 버스에서 계속 파티를 하자고 제안을 해서 이날 료코의 귀국기념 파티를 했다.
처음으로 하는 파티여서 뭔지 모를 기대감으로 설레였다. 음식은 전부 현일이가 고생해서 만들었다.
아~술을 병으로 사서 시티부터 들고 오는게 참 고생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티가 끝나고 모두 같이 찍은 기념사진...우리집 뒤에 별채에 사는 이경이형도 보인다.
나,종만,타카요,이경이형,현일이,종길,카요,료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살고 있는 방의 모습이다.
우선 침대가 커서 정말 좋다~그런데 난 항상 한쪽 구석에서 웅크리고 자셔 클 필요도 없지만..^^
아무튼 내방 꾸미는 재미가 쏠쏠하다~고장난 것들도 하나하나 고치면서..
요즘은 아침에 일어나면 좀 춥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집 거실 모습인데 참 깔끔해 보이지만 이건 청소를 한뒤의 모습이다.

평상시에는 다니엘이 자기 방처럼 쓰기에 이런저런 전자기구들이나 팬티,양말등 모든것이 굴러 다닌다.

그래도 다니엘의 x-box 하는 재미는 좀 있다. dvd도 보고~

그런데 정작 이놈 뭐하는 놈인지는 잘 모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집 주방~

항상 현일이가 아침 6시에 기상해서 가장 먼저 가는곳 우리들 점심 도시락까지 만들어 주고 있다.

아침과 저녁을 오른쪽에 보이는 식탁에서 같이 먹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주에 와서 처음으로 바다에 놀러갔다왔다.
코트슬로우 비치인데 우리 식구랑 카요랑 유키랑 다녀왔다.
이날 발바닥을 벌에게 쏘여 참 아펐다...젠장..-_-;
아무튼 인도양이라서 인가 바닷물이 참 맑고 좋았다.물론 수영은 안했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요랑 유키와 함께 찍은 사진...
이곳에서 현일이는 미역을 채취했고 우리는 물개같은것을 잠깐 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요랑 유키가 간식을 먹고 있던 동안 우리는 옆으로 가서 사진을 찍었다.
위험하다거나 들어가지 마시오등 하지말라는 것을 보면 괜히 하고 싶어지는게 한국인이라고 했던가
아웃백 같은 느낌의 비치에서 우리집 쉐프 현일군과 함께 위험 표지판 앞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티에 나갔더니 왠 경찰들이 말을 타고 있고 사람들이 사진 찍고 말을 만지고 있었다.
드럽게 더럽고 냄새나는 말 대가리 앞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만이의 홈스테이 메이트이자 우리의 아이돌 준페이군과 함께 들린 하버타운...
집에서 뒹굴 거릴때 같은반의 유코한테서 연락이 오더니 시간나면 내일 같이 놀자고 하길래 친구들과 함께 들린
아울렛 쇼핑몰 하버타운에 다녀왔다.
유코와 아야코,아야,한명은 우리반이 아니여서 이름을 모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으로 들린 노상카페에서 대낮에 맥주한잔....편의점 기분과 같다.
이날 다들 맥주 한잔 마시고 좀 취했었다. 역시 간만에 마시니..허허 그래도 다들 기분은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주 금요일마다 하는 졸업식날...일본애들 졸업할때...
이곳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졸업식이 있어 떠나고 새로 들어오는 사람이 생긴다.
그래서인지 매주 월요일은 누가 들어올까 설레임이 앞선다..
그래서일까 현일이는 월요일 아침에는 더 일찍 학교를 간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 근처에 비티파크라는 공원이 있다
주말이나 저녁먹고 심심할때 비티파크에 가서 캐치볼을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들과 심심해서 프리멘틀갈때 잠시 들린 웨스트 리더빌역에서 똥폼 잡고서...
나만이 아니라 돌아가면서 똥폼잡고 사진 찍었다.ㅋㅋ

 
반응형

'2006~2007 호주 어학연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근래 사진들..몇장..  (2) 2006.11.17
사진들 몇장....  (0) 2006.11.11
디테일 하게 들어가 볼까요~  (0) 2006.08.15
김병장은 잘 지내고 있습니다.  (0) 2006.08.10
연락 주세요~  (0) 2006.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