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먹고 마시고

서유기의 탄탄면 세트...

하루 아빠 2020. 12. 16. 06:05
반응형

 

 

지난번에 우연히 들렸다가 기대감을 가지게 만들었던 서유기(西遊記)라는 가게에 점심을 먹으러 다시 한번 들렸습니다.

[일본에서 먹고 마시고] - 일본 직장인의 점심 메뉴...서유기의 도삭면(刀削麺)

일본 직장인의 점심 메뉴...서유기의 도삭면(刀削麺)

 공장에 갔다가 점심 먹으러 나와서 뭘 먹을까 하고 우선 역 쪽으로 발걸음을 옮기다가 우연히 서유기(西遊記:일본어로는 さいゆうき'사이유키'라고 읽습니다)라는 가게를 발견했는데 근처에

mcboiler.tistory.com

 

 

 

이날은 원래 마파 도삭면을 먹을 생각 이었는데 메뉴를 보다가 급 탄탄면(坦々麺)이 땡겨서 탄탄면 세트를 시켰습니다.

주문하고 앉아서 핸드폰으로 뉴스를 조금 보고 있으니 제가 주문한 탄탄면 세트가 나왔는데

와우~~탄탄면 양도 많아 보이고 공기밥이랑 군만두 3개와 함께 샐러드와 안닌두부(杏仁豆腐), 단무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공기밥은 양이 적어 보였는데 무료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었기에 먹어보고 부족하면 더 시키기로 했습니다.

 

 

 

 

 

 

 

우선 국물을 한 숟갈 떠먹었는데  

어~~~~~진하다~~~그리고 구수하다....

얼마나 진한지 조금 점성이 있을 정도였는데 이게 중독성이 있는 맛 이더군요.

(나중에 배가 터질듯히 배불렀는데도 국물을 계속 떠먹고 이었습니다.)

면의 식감도 맛도 괜찮았는데 먹다보니 제가 지금까지 먹어 본 탄탄면 중에 가장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탄탄면 양이 꽤 많아서 처음에는 적게만 보였던 공기밥이 나중에는 배불러서 다 먹을 수 없을 것처럼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다 먹었습니다.)

 

 

 

 

 

 

 

하지만 매우 만족스러웠던 탄탄면에 비해 세트로 같이 나온 군만두는 맛도 식감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탄탄면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었기에 별로 신경 안 쓰였습니다.

(그래도 언제나 그렇듯이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회사 사람들에게도 한번 먹어보라고 계속 추천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 메뉴를 먹어볼까 고민하는 게 즐겁네요 ㅎㅎㅎ

 

주소: 東京都板橋区蓮根3丁目9−7 メトロード西台2番館B3

 

 

 

좋아요와 구독 부탁 드립니다.

 블로그에는 올리지 않는 사진과 함께 블로그의 소식도 빨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공감 버튼도 잊지 말고 눌러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