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성장 일기/2018年

하루의 성장일기...04.18 어린이 집에서 생일 잔치

하루 아빠 2019. 2. 18. 10:00
반응형





 하루를 가끔씩 일시 보육으로 맡기는 집 근처 어린이 집에서 4월 출생 아이들의 생일 파티를 한다면서

하루처럼 정식으로 어린이 집에 안다니는 아이들도 참가 가능하다고 해서 카요가 하루를 데리고 다녀 왔었다고 합니다.


이날 어린이집에서 사진도 찍어주고 그 사진으로 생일 축하 카드도 만들어 줬습니다. ^^








생일 파티만 하는게 아니라 율동 놀이도 하는 시간이 있었나 봅니다. ^^








생일 축하해 하루야~~~ ㅎㅎㅎ







어린이 집에서 생일 파티가 끝나고 하루가 좋아하는 근처의 빵집에 가는 길.















이제는 화장실에가서 쉬야를 혼자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휴지를 끊을 줄을 몰라서 하염없이 풀어 버려서 문제 입니다 ^^;;; 







빵집에서 사온 코알라 빵 ~~^^ 귀엽네요 ㅎㅎㅎ







하루야 맛있어? 속이 초콜렛처럼 보이는데 초콜렛 안 좋아하는 하루가 잘 먹었나 모르겠네요 








한국의 친구가 사준 소중한 한글책의 한 페이지를 갈기 갈기 찢어버린 하루...-_-;;

우연인지 아니면 페이지의 내용 (책을 가위로 갈기갈기 자르면 안돼요 라는 내용) 때문이였는지 모르겠지만 

결국은 아빠에게 혼나고 아빠가 조그마한 조각까지 다 모아서 테이프로 고쳐야 했습니다.







이건 뭘 샀을때 였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택배 배달 온 커다란 아마존의 상자에 들어가서 마치 자기 집 처럼 놀았습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어렸을때 저런 곳에 들어가는 거 좋아 했었네요..^^








호빵맨이라면 뭐든지 좋아하는 하루를 위해 감자 튀김도 호빵맨 감자 튀김~~

(슈퍼에서 파는 냉동 식품 입니다)







하루는 김을 엄청 좋아해서

하루가 밥 먹기 싫다고 투정 부릴때는 김 준다고 해서 식탁으로 꼬십니다.

그런데 밥은 안먹고 김만 먹을려고 할때도 많아서 고민 입니다.




          

위의 아이콘을 클릭 하시고 구독 하시면 

  스토리 채널과 인스타 그램에만 올리는 사진과 함께 블로그의 소식도 빨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공감  버튼도 잊지말고 눌러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