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성장 일기/2018年

하루의 성장일기...04.02~08

하루 아빠 2019. 2. 6. 06:42
반응형





어린이 집에서 찍어 준 사진....

친구들이랑 잘 놀고 있는거 같아서 다행 입니다 ^^

어린이집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직접 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ㅎㅎㅎ







어느날 현관 앞에서 뱀밥(쇠뜨기?)를 발견한 하루...







츠쿠시(つくし: 뱀밥)을 보고 살짝. 흥분한 하루는 집안으로 들어가기를 한동안 거부 한 거 같습니다. ㅎㅎㅎ







결국에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뽑아 버렸다고 하네요 ㅋㅋㅋ







방 바닥에 들어 누워서 엄마 쳐다보기...

자꾸 넘어져서 바지 무릎에 구멍도 많이 납니다...







집에서는 엄마랑 구몬학습 열심히하기...

아직은 학습 레벨이 낮아서 그런지 아래 동영상 처럼 스티커 붙이기 등 놀이를 겸한 내용이 많습니다. ^^

스티커 하나 붙이면서도 쫑알쫑알 잘도 말하네요 ㅎㅎㅎ 







예전 직장 선배가 준 호빵맨 도감...

하루도 좋아하고 호빵맨의 여러가지 캐릭터의 이름도 써 있어서 요근래 참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엄마~~엄마~~~

엄마 다리 잡고 들러 붙기....ㅋㅋㅋ







1층의 와실(和室)에서 낮잠 자는 척 놀이~~~







언제 찍은 사진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에 찍힌 얼굴이 평상시의 하루 얼굴과 많이 달라 보이네요







외출 했다가 차 안에서 쓰러져 잘때...^^

딸바보 아빠 눈에는 입벌리고 자는 모습까지 전부 이뻐 보입니다.







NHK의 어린이 방송 보면서 엄마가 TV에 나오는 여자 아이가 이쁘다고 하자

하루가 더 이쁘다고 질투 하네요 ㅎㅎㅎ 







집근처 쇼핑몰에 장보러 갔더니 아래와 같이 공책 표지의 사진 판넬이 있어서 

기념 사진을 찍었습니다 ^^







딸바보 아빠 눈에는 이대로 공책 표지 모델로 써도 될 것 같은데....ㅎㅎㅎㅎ







점심으로 나가사키 짬뽕~~~

후루루~~~~







쪽~!!!













날씨 좋은 주말에는 아빠랑 집앞에서 자전거(스트라이더) 타기 연습도 하는데







어째 하루는 쌩쌩 달리는 걸 보고 싶은 아빠 맘도 몰라주고 자전거 타기가 재미 없나 봅니다.. ^^;;




          

위의 아이콘을 클릭 하시고 구독 하시면 

  스토리 채널과 인스타 그램에만 올리는 사진과 함께 블로그의 소식도 빨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공감  버튼도 잊지말고 눌러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