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먹고 마시고

치킨라멘의 야키소바 야키 치킨(焼チキン)

하루 아빠 2016. 7. 3. 23:46
반응형



오늘부터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그동안 먹었던 그리고 앞으로 먹게 될 일본의 인스턴트 라멘들에 대해서도 업로드 할 예정 입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로 치킨라멘(チキンラーメン)의 야키소바 버전인 야키 치킨(焼チキン) 입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치킨 라멘은 닛신 식품(日清食品)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 한 

인스턴트 라면의 원조로 아직까지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초장수 인기 상품 입니다.



치킨 라면






치킨 라면의 광고






그 치킨라면의 야키소바 버전이 출시되었기에 어떤 맛일지 궁굼한 맘에 바로 5개들이 팩을 구입해 봤습니다.


우선 포장지...

치킨라면 시리즈임을 강조 하듯이 치킨라면의 캐릭터인 히요코(ひよこ:병아리)짱이 그려져 있고

냄비가 아닌 후라이팬을 사용한다고 써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치킨이면 히요코짱의 부모님..최소한 동족일텐데...

마치 닭다리 들고 웃고 있는 치킨집의 닭 캐릭터나 엄지 손가락 치켜 들고 있는 족발집의 돼지 캐릭터가 잠시 생각 났습니다.*







내용물은 이미 양념이 된 면과 함께 마지막에 뿌려 먹는 건더기 스프로 심플한 구성 이였습니다.








포장지에 써 있는 조리법대로 후라이팬에 물을 끓인뒤에 면을 넣고 









물기가 없어질때까지 삶다가 마지막으로 잠깐 볶아 줍니다.

(면이 금방 굳어 버리니까 정말로 잠깐만 볶아줘야 합니다.)








면을 접시에 옮겨 담고 마지막으로 뿌려먹는 건더기 스프를 올리면 조리 끝...

조리를 하는 동안에도 그렇지만 치킨라면의 냄새가 상당히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바로 한입 먹어봤더니...

음...........그냥 국물없이 쫄아버린 치킨 라면같은 맛이였습니다.

치킨 라면 자체가 자극적이지 않고 닭 육수를 베이스로 한 조금 달달한 맛이라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 없습니다.

 

하지만 기대감이 컸던 탓일까요..맛이 없는 건 아닌데...5개들이 팩을 산걸 잠시 후회했습니다.

설거지 하기는 귀찮았지만 후라이팬으로 해먹는 인스턴트 라면이라건 재미 있었습니다. ^^





다른 인스턴트 라면의 시식기는 [여기]를 클릭 하시거나

 블로그 사이드바의 카테고리 메뉴에서 일본 인스턴트 라면 이야기를 선택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반응형